성실과 정직으로 일하고 고객이 먼저 행복할수 있는 기업

경영이념 및 품질이념

  • 경영이념

    VISION21 올바른 지식경영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

    • 01 윤리경영
      ‘윤리경영’을 통한 투명하고 공정하며
      합리적인 경영이념의 실천
    • 02 고객가치경영
      ‘고객가치경영’ 을 통한 기업의 방향성
      마련 및 경영체계구축과 조직역량 혁신
    • 03 미래경영
      ‘미래경영’을 통한 고객의 Needs에
      대응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기술개발
  • VISION

  • 핵심가치

  • 품질경영

    ISO 9001(품질경영) / 14001(환경경영) 인증을 토대로, 다양한 제품군의 O.E.M (위탁생산) 의 경험을 바탕으로 축적된 생산기술 및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한 고객만족을 실현한다.

  • 품질방침

    품질 제일주의에 입각하여, 철저한 책임 생산 체제를 구축, 실행한다.

  • 품질목표

    • 품질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
      정확히 파악한다.

    • 정확한 제품생산과 납기의
      준수를 실현한다.

    • 철저한 품질검사 체제를확립하여 출고 후
      발생할 클레임(CLAIM)을 사전에예방한다.

    •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통한불량율 및
      공정 로스를최소화하여 생산성을
      향상시킴으로써 원가절감을 실현한다.